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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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취소요청한 상품이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 상품을 주문 후 주문상태가 즉시 주문취소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주문취소 요청으로

    접수되며, 주문취소 요청은 관리자에 승인 후에 취소됩니다.

    [주문취소 요청 처리절차 및 안내]
    주문취소 요청된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 후 발송 전일 경우 [주문취소승인]을
    하여 환불될 수 있도록 하거나, 발송되어 주문취소가 불가할 경우 운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

     [마이페이지] 에서 고객님이 취소요청한 주문은 실시간 접수되지만, 산지업체는 
       실시간으로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② 정확하고 신속한 취소를 원하실 경우 판매업체로 연락하셔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취소하시거나, 고객센터 (1522-3563)로 연락주셔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요청 후 상품 발송 문자를 받았을 때]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취소/반품/교환신청 및 현황] 에서 주문취소 처리상태를 확인하세요.
    ② 취소요청한 상품이 발송된 경우 주문취소 처리상태는 [주문취소불가]로 표시됩니다.
    ③ 주문취소 [불가사유확인]을 클릭하시면 불가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④ 발송된 상품은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품요청하기] 클릭하여 반품처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⑤ 반품 시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센터와 협의하셔야 합니다. 

  •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 상품 발송 문자메시지는 판매업체 또는 홍반장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전산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고객님께 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상품 발송 안내 문자메세지]
    ① 일부 판매업체는 상품 발송 후 운송장정보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 ~ 2일 뒤에 입력하여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으신 뒤에 문자메시지가 전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② 상품을 수령하셨는데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신다고 해서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는 것은 아니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교환절차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해상상품 클릭 > [교환신청] 클릭

         2. 교환사유, 배송정보 입력

         3. 관리자 확인 및 가능여부 체크 후 고객에게 알림 

         4. 교환상품, 방문수거 및 상품확인

         5. 상품 재발송, 교환완료​ 

     

     

    반품절차

         1. 마이홈 > 주문내역 [환불/취소신청] 클릭

        ​ 2. 촬영한 사진 및 반품 사유, 배송 및 환불 정보입력

         3. 관리자 확인 및 가능여부 체크 후 고객에게 알림 

  • 고객부담배송비란 무엇인가요?
  • 고객부담배송비는 상품주문 시 배송비 하한 금액 이상을 구매하여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았으나,

    이후 부분취소 또는 부분반품으로 인하여 주문 금액이 배송비 하한 금액에 미달 할 경우 부과되는
    배송비입니다


    [유의사항]
    홍반장의 과실로 주문을 취소하게 되거나, 반품을 할 경우 고객부담배송비는 부과

    되지 않으며, 고객님 과실에 의한 반품 시 부과되는 별도 처리됩니다. 

  • 여러가지 상품의 주문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묶음 배송은 동일한 배송지에 주문한 상품의 발송처가 동일하고, 동일한 날짜(시간)에 결제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판매업체 자체 배송 상품]
    ① 동일한 산지의 상품을 같은 날 비슷한 시간에 각각 주문하시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② 산지가 다른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함께 결제를 하시면 상품 발송처가 다르기 때문에
       묶음배송이 불가하며, 주문(결제) 일자(시간)가 다르면 동일한 산지라도 묶음배송이 가능
       하지 않습니다. 

    산지에는 2개이상의 발송처가 되는 경우도 있으니 같은 산지라 할 지라도 묶음 배송이 불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묶음배송 기타 사항]
    ① '배송시 요청사항란'을 확인하지 않고 상품을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② 반드시 묶음배송을 받아야 하는 상품은 판매업체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해 주세요. 

  •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택배사에서 분실한 상품은 재배송을 통해 다시 상품을 받으시거나, 반품 처리하여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판매업체 상품 택배 분실]
    ① 택배사 상품 분실 건은 해당 택배사와 판매업체 간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이니 고객센터에

        택배사 분실을 알려주세요.
    ② 분실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택배 분실을 알리고, 상품 재발송을 요청
       하시면 됩니다. 

  • 부재 중일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을 제 때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택배로 배송되는 상품은 날짜 특히 시간을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부재 중일 경우 많아 수령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대리 수령이 가능한 곳으로 

    배송지로 변경요청을 해 주세요


    신선식품는 부재중일 경우 익일재방문이 불가하기 때문에 대리수령을 등을 통해

    받드시 수령하셔야 하며 이는 환불/교환/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부재 중일 경우 배송 안내]
    ① 배송지에 택배 기사가 방문했을 때 수령인이 없으면 기재되어 있는 수령자의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고, 익일 재방문하거나 상품을 맡길 수 곳을 고객님과 협의합니다.
    ② 수령자와 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에도 수령지 주변에 맡기거나 익일 배송지에 재방문합니다.
       단, 일부 택배 기사는 부재 중일 경우 발송처인 판매업체로 반송할 수 있으니 고객님께서 배송지
       설정에 유의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지 변경 안내]
    배송지 직변 변경은 불가하오니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변경하셔야 합니다. 

  • 배송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방법]
    ① 오배송이 있을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에서 교환을 접수해 주시거나,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교환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② 단, [마이페이지] 에서 교환을 접수하시면 관리자의 확인 및 승인 등의 과정을 거친 
       후에 교환이 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신속한 교환을 위해서 교환요청
       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신속한 교환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안내 및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에서 반품하실 상품과 사유를 선택하시면 접수하시면

      관리자가 확인 및 승인을 거친 후 처리됩니다.  

  • 상품이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 상품 발송 안내 문자메시지는 산지에서 상품을 택배사로 보내고, 운송장번호를 전산에 

    입력할 때 발송됩니다.

    [배송확인 안내]
    ① 택배사는 산지에서 받은 상품을 다음 날 배송하며,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② 발송된 이후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배송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배송 날짜 지정을 원하실 경우 주문 시 배송요청란에 해당 내용을 기입해 주시고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 주셔야 합니다.

     

    명절 선물세트의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없이 배송요청란에 원하는 발송일자를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신선식품은 발송 다음날 수령입니다.

     

    상품의 도착시간 지정을 택배사 사정으로 지정이 불가합니다.

    *꿀팀!!! 해당 택배사 혹은 아파트 경비실에 우리동네 택배사 배달시간을 확인하시면 

    택배수령 예정시간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받기 전일 때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 배송지 정보은 상품을 받기 이전이라도 발송당일 오전 10시이전까지 요청을 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실 경우만 가능합니다.

     

  • 발송완료 상태가 배송이 되었다는 의미인가요?
  • 발송완료는 택배사로 상품을 넘어간 상태를 의미하며, 발송완료일 다음날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하기]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관리] 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택배사 사이트로 화면 이동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셔야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완료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

    ① 발송완료 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조회 후 산지에서 임의 혹은 실수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면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③ 직접 배송하는 상품은 배송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522-3563
상담 : 평일 9시~18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12시~13시
전화주문 시 입금계좌(서울 본사)
입금 후 고객센터로 전화 주세요.
078-079882-01-010
은행명 : 기업은행 / 예금주 : ㈜에이전트소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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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3월 배송안내2022-02-23
주문 상품별 유의사항 : 생새우2020-11-19
전어회 세꼬시 비린함 없이 먹는 비법2020-08-14
택배사별 송장조회 페이지 안내2020-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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